기사상세페이지

고향사랑과 만나는 특별한 겨울, 한정판 ‘설향 딸기’ 예약 접수

기사입력 2024.11.15 12:0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고향사랑기부로 지역사회 기여는 물론 프리미엄 ‘설향 딸기’ 맛볼 수 있어
    고향사랑과 만나는 특별한 겨울, 한정판 ‘설향 딸기’ 예약 접수

     

    [시사픽] 논산시가 고향사랑기부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 ‘설향 딸기’를 15일부터 예약 접수한다.

    고향사랑기부제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판매는 지역사회와 기부자 간 상생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

    시는 지난해 ‘비타베리’ 와 ‘금실’ 딸기를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으로 제공한 바 있으며 올해는 ‘설향’ 딸기 1.6kg으로 구성된 프리미엄급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지역 농협의 적극적인 협조 아래 기부자들에게만 제공되는 특별 품질과 한정판 수량으로 더욱 인기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답례품 딸기는 12월 초부터 순차적으로 출고될 예정이며 예정 수량이 소진될 경우 예약 시스템이 마감된다.

    농협 관계자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사회적 기여를 위해 올해는 더욱 강화된 답례품 구성을 준비했다”며 “이 기회를 통해 많은 기부자들이 지역사회에 따뜻한 관심을 보여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향사랑기부제에 10만원을 기부하면 답례품 구매 포인트 3만원을 받을 수 있으며 이 포인트를 활용해 프리미엄 ‘설향 딸기’를 만나볼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설향 딸기는 맛과 향이 뛰어난 것으로 유명한데 올해는 더욱 고품질의 딸기로 선별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특별 논산 딸기를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고향 사랑기부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