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서산시, ㈜그린 추어탕 4천5백 봉 기탁

기사입력 2022.12.08 07:0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서산시, ㈜그린 추어탕 4천5백 봉 기탁

     

    [시사픽] 충남 서산시는 ㈜그린 서산공장에서 지난 7일 추어탕 4천5백 봉을 서산시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번 기탁식은 ㈜그린에서 코로나19와 추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어르신들에게 따뜻함을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기탁식은 서산시청 시장실에서 홍익표 ㈜그린 부사장, 박재필 ㈜그린 상무, 기성배 ㈜그린 이사 등 7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시는 기탁받은 추어탕을 대한노인회 서산시지회를 통해 관내 경로당의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대내외적으로 많은 어려움 속에도 서산사랑과 사랑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그린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홍익표 ㈜그린 부사장은 “관내 어려우신 어르신들께서 추어탕을 드시고 동절기 추위를 이겨내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평소 소외받고 어려운 이웃과의 사랑나눔을 통해 서산사랑을 실천해 온 ㈜그린 서산공장은 지역민을 직원으로 채용해 추어탕, 어묵, 레토르트 식품 등을 제조·생산·판매하고 있다.

    ㈜그린은 1989년에 설립된 업체로 추어탕, 어묵 등 수산가공식품은 물론 다양한 레토르트 식품 및 가공 식품을 제조·생산하고 국내는 물론 중국, 동남아 등에 판매·수출하고 있으며 대표 프랜차이즈로는‘투다리’가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