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병천면 행복키움지원단, 4분기 정기회의 개최

기사입력 2022.11.16 10:0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민관 협력 인적안전망 구축
    천안시청

     

    [시사픽] 천안시 병천면 행복키움지원단은 16일 병천면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2022년 4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민관협력 활성화를 위해 방문형 공동대응팀 4분기 정기회의를 동시 추진했으며 병천면 행복키움지원단과 아우내은빛복지관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담당 생활지원사가 참석해 활발한 회의를 진행했다.

    병천면 행복키움지원단과 방문형 공동대응팀의 논의를 통해 주민이 주민을 살피는 인적 안전망 강화 및 사업 간의 협력을 통한 위기 상황 공동 대응 등 민관의 역할을 공고히 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2022년 한해 병천면 행복키움지원단의 추진사업 성과를 공유하고 2023년 추진사업에 대해 논의했다.

    마을복지사업은 올해 사업의 성과를 토대로 더욱 발전시켜 2023년에 추진 예정이다.

    현진옥 단장은 “이렇게 민과 관이 함께 모여 논의를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병천면 행복키움지원단은 유기적인 소통 및 협력으로 병천면의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인적안전망 역할을 톡톡히 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전문관 병천면장은 “2022년 한 해 동안 병천면 이웃을 위해 여러 사업을 추진하고 기쁨을 전해주신 병천면 행복키움지원단과 방문형 공동대응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병천면도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면밀히 살피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