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홍성군, 제3회 충남도지사배 이용기능경기대회 성료

기사입력 2022.10.27 08:5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전국 이용사들 충남 홍성에서 이용 기능 기술 경합 펼치다
    홍성군, 제3회 충남도지사배 이용기능경기대회 성료

     

    [시사픽] 지난 25일 홍성군 홍주문화체육센터에서 이용 분야별 뛰어난 기술을 겨루는 ‘제3회 충남도지사배 이용기능경기대회’가 펼쳐졌다.

    이번 대회는 충청남도와 한국이용사회중앙회 충남도지회가 주최·주관하고 홍성군의 후원 아래 열렸으며 이용 협회 회원과 학생 등 선수 100여명과 이용업 종사자 및 관중 등 300명이 참석해 열띤 기술을 뽐냈다.

    대회는 바버숍 커트, 창작 커트, 창작 스포츠 커트 부문으로 나눠 치러졌으며 최신 트렌드에 따라 바버숍이 증가하는 추세에서 대회가 개최된 만큼 창의적이고 예술적인 이용전문가들의 기술은 관중들의 눈길을 끌기에 충분했다.

    참가자 100여명의 열띤 경합 끝에 대상에는 천안시 홍인서 씨가, 최우수상 3명에는 홍성군 방철수, 서산시 김철호, 아산시 전덕수 씨가 차지했다.

    홍군표 한국이용사회중앙회 충남도지회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불철주야 땀 흘리며 기량을 갈고닦아 출전한 이용 가족 모두에게 행운이 깃들기를 바란다”고 격려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용록 홍성군수는 축사를 통해 “이용고객 만족을 위해 새로운 기술과 서비스 향상에 노력해야 함을 강조하고 이번 대회가 이용산업발전의 초석이 되어 화합과 정보교류의 장이 되길 기원하며 이 자리에 계신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