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이제우린’, ‘2022 홍성한우바비큐페스티벌’과 함께해요~

기사입력 2022.10.27 08:5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이제우린’, ‘2022 홍성한우바비큐페스티벌’과 함께해요~

     

    [시사픽] 대전·충남을 대표하는‘이제우린’을 유통하는 주류회사 ㈜맥키스컴퍼니가 홍성한우바비큐페스티벌의 적극적인 홍보에 나서며 총 20만 본의 유흥용 소주를 본격적으로 유통하기 시작했다.

    지난 26일 ㈜맥키스컴퍼니 윤승진 서부지점장은 홍성군 홍주문화관광재단을 방문, 최건환 대표이사를 만나 홍성한우바비큐페스티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이제우린’병 보조라벨 전달식을 가졌다.

    최건환 홍주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는“일상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대표 소주 라벨지에 홍성한우바비큐페스티벌을 홍보하는 것은 올해 첫 대면으로 개최되는 축제를 알리는 데 큰 보탬이 되며 적극적인 도움을 주신 맥키스컴퍼니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11월 5일과 6일 홍주읍성 일원에서 개최되는 홍성한우바비큐페스티벌은 기존 한우축제에서 볼 수 없었던 70여 미터의 길게 설치된 바비큐 그릴에서 홍성 한우를 즐기는‘바비큐 로드’를 비롯해‘바비큐 체험존’,‘홍성 바비큐 프리패스,’‘한우구이존’등 색다른 체험을 즐기는 축제이다.

    또한 홍주성천년여행길 걷기행사와 홍성사랑국화축제 및 평생학습축제가 홍성한우바비큐페스티벌 기간동안 함께 개최되어 방문객들에게 보다 다양하고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게 된다.

    한편 ㈜맥키스컴퍼니는 기업 활동과 동시에 공공의 이익을 추구하고 수익을 사회에 환원하는 대표 향토기업으로서 대전·충남지역의 다양한 축제 홍보와 문화발전에 지속적으로 후원해오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