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보령시, 직원 사기진작과 소통 위한 공직자 화합대회 개최

기사입력 2022.10.21 16:0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제기차기, 지네발 릴레이, OX퀴즈 등 명랑대회, 직원 장기자랑 등 열려
    보령시청

     

    [시사픽] 보령시는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와 2022 충청남도체육대회의 성공 개최에 기여한 소속 공무원들을 위해 서로를 격려하고 어울려 소통할 수 있는 화합의 자리를 마련했다.

    시는 22일 보령종합경기장에서 전 직원 1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공직자 화합대회를 개최했다.

    보령시 실·과·단, 직속기관, 출장소, 읍·면·동 모든 직원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명랑경기, 전 직원 오찬, 화합행사, 경품추첨 순으로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의식행사를 시작으로 직원들을 미소·친절·청결·칭찬 4개 조로 나누어 제기차기, 지네발 릴레이, OX퀴즈, 박터트리기, 오징어게임, 판뒤집기 등 명랑경기를 진행했다.

    특히 김동일 시장은 제기차기에 직원들과 함께 참여해 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직원 장기·노래자랑 시간에는 미소·친절·청결·칭찬 4개 조에서 각 2팀씩 총 8팀이 참여해 직원들이 가지고 있는 끼를 발산하는 기회를 가졌다.

    또한 행사 중간마다 가수 박구윤, 김소유, 강예슬의 축하공연과 조아람의 전자바이올린 연주로 행사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김동일 시장은 “2022 보령방문의 해를 맞아 2022보령머드박람회와 2022 충청남도체육대회 등 대규모 행사를 성공리에 개최하는데 최선을 다해준 모든 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모처럼 모든 직원이 한자리에 모인 만큼 오늘 하루 신나게 행사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