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11-22 22:54

  • 흐림속초5.8℃
  • 맑음0.9℃
  • 맑음철원-0.4℃
  • 맑음동두천3.6℃
  • 맑음파주0.1℃
  • 구름많음대관령-0.7℃
  • 맑음춘천2.0℃
  • 맑음백령도7.0℃
  • 흐림북강릉6.6℃
  • 흐림강릉6.6℃
  • 흐림동해7.7℃
  • 맑음서울4.6℃
  • 맑음인천4.9℃
  • 맑음원주3.5℃
  • 비울릉도7.0℃
  • 맑음수원3.2℃
  • 맑음영월2.9℃
  • 맑음충주1.0℃
  • 맑음서산0.9℃
  • 구름조금울진7.3℃
  • 맑음청주6.3℃
  • 맑음대전3.7℃
  • 맑음추풍령2.5℃
  • 맑음안동3.2℃
  • 맑음상주3.5℃
  • 맑음포항8.5℃
  • 맑음군산3.9℃
  • 맑음대구4.9℃
  • 맑음전주6.1℃
  • 맑음울산7.4℃
  • 맑음창원8.3℃
  • 맑음광주6.1℃
  • 맑음부산10.0℃
  • 맑음통영9.8℃
  • 맑음목포7.9℃
  • 맑음여수8.9℃
  • 구름조금흑산도9.9℃
  • 맑음완도7.5℃
  • 맑음고창4.7℃
  • 맑음순천4.9℃
  • 맑음홍성(예)1.5℃
  • 맑음2.3℃
  • 맑음제주11.4℃
  • 맑음고산11.6℃
  • 맑음성산9.7℃
  • 맑음서귀포11.4℃
  • 맑음진주3.3℃
  • 맑음강화5.3℃
  • 맑음양평3.2℃
  • 맑음이천2.0℃
  • 맑음인제0.7℃
  • 맑음홍천1.3℃
  • 맑음태백1.4℃
  • 맑음정선군2.3℃
  • 맑음제천-0.7℃
  • 맑음보은1.5℃
  • 맑음천안2.0℃
  • 맑음보령3.0℃
  • 맑음부여1.3℃
  • 맑음금산2.2℃
  • 맑음3.5℃
  • 맑음부안4.3℃
  • 맑음임실2.9℃
  • 맑음정읍4.0℃
  • 맑음남원3.0℃
  • 맑음장수-0.1℃
  • 맑음고창군5.4℃
  • 맑음영광군4.9℃
  • 맑음김해시7.9℃
  • 맑음순창군5.1℃
  • 맑음북창원9.0℃
  • 맑음양산시8.6℃
  • 맑음보성군7.2℃
  • 맑음강진군8.1℃
  • 맑음장흥6.9℃
  • 맑음해남8.2℃
  • 맑음고흥6.1℃
  • 맑음의령군2.6℃
  • 맑음함양군3.3℃
  • 맑음광양시7.4℃
  • 맑음진도군9.5℃
  • 맑음봉화2.2℃
  • 맑음영주1.1℃
  • 맑음문경3.7℃
  • 맑음청송군-1.0℃
  • 구름조금영덕7.6℃
  • 맑음의성0.1℃
  • 맑음구미3.6℃
  • 맑음영천2.0℃
  • 맑음경주시4.7℃
  • 맑음거창1.8℃
  • 맑음합천3.5℃
  • 맑음밀양4.3℃
  • 맑음산청4.6℃
  • 맑음거제7.0℃
  • 맑음남해8.0℃
  • 맑음6.0℃
기상청 제공
시사픽 로고
대도시민이 줄서는 청양군 우수 농특산물 판촉전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대도시민이 줄서는 청양군 우수 농특산물 판촉전

일산 킨텍스 메가쇼 시즌 2 참여

대도시민이 줄서는 청양군 우수 농특산물 판촉전

 

[시사픽] 청양군은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메가쇼 2024 시즌 2’에 참여해 청양군 우수 농특산물 홍보, 판매와 공동브랜드·온라인 쇼핑몰 ‘칠갑마루’를 알리기 위한 판촉전을 추진했다.

홍보판촉전을 개최한 메가쇼 행사는 연간 방문객 45만명, 연간 참가기업이 3,200개 사에 달하는 국내 최대 소비재 박람회다.

이번 시즌은 1,000개 참가기업, 1,500개 부스 규모로 진행됐다.

청양군은 서울, 경기의 핵심 소비층을 대상으로 고추, 구기자를 비롯한 우수 농특산물과 공동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부스를 운영했다.

청양군지역활성화재단과 협업을 통해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청양의 대표 농특산물인 고춧가루, 구기자 가공품을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방문객들에게 판매해 인지도를 높였고 새롭게 출시된 칠갑마루 향진주 쌀을 홍보하기 위한 시식 코너도 운영했다.

고춧가루는 행사 첫날부터 준비된 물량이 소진될 정도로 인기가 많았으며 갓 지은 향진주 쌀밥의 구수한 향과 밥맛을 보러온 방문객들로 인해 현장은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또한, 공동브랜드·온라인 쇼핑몰 ‘칠갑마루’홍보를 위해 신규 회원가입자 대상 구기자 젤리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행사 기간동안 방문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김돈곤 청양군수는 “우리 군 브랜드 칠갑마루와 우수 농특산물에 대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덕분에 행사를 성공적으로 운영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믿고 먹을 수 있는 양질의 농산물을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믿고 선택할 수 있는 농산물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포토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