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픽] 천안시의회 건설교통위원회는 제254회 제1차 정례회 기간 중 10월 24일부터 2일간 천안시의 주요시설과 사업장 등에 대한 현장방문을 실시했다.
현장방문 대상지는 12개소로 1일차 성환종축장, 업성고등학교, 성성유치원 등 6개소 2일차 천안타운홀, 도시재생어울림센터, 두정동 4-9번지 일원 등 6개소를 방문했다.
현장방문에 참여한 건설교통위원회 권오중 위원장과 김명숙 부위원장, 권오중, 이종담, 배성민, 노종관, 김영한 의원은 성환종축장의 현장 확인 및 추진현황 점검을 시작으로 각 방문지를 둘러보며 담당 부서로부터 업무보고를 받고 추진현황과 운영실태 등을 점검 등을 실시했다.
의원들은 첫날 업성고등학교 정문에서 학생들의 등하교 시 안전한 통학로가 되기 위한 대책 및 시내버스 노선 운행 현황 문제점에 대한 논의를 하면서 업성고등학교 학생들의 통학 여건이 개선될 것이라는 기대감을 보였으며 노선체계 개편의 필요성을 청취했다.
둘째날은 두정동 아스팔트 덧씌우기 작업에 대한 사항을 확인하고 신부동의 도로개설계획에 대해 살펴보았다.
권오중 위원장은 “이번 방문을 통해 현장에서 확인된 문제점 해결을 위해 적극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철저하게 검토하겠으며 현장에서 수집한 자료와 건의 사항 등을 토대로 시정에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