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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외 시장진출·판로개척 지원을 위한 ‘2024 홍보마케팅 지원사업’ 추진
도내 콘텐츠 기업의 국내외 전시·박람회 참가 비용, 홍보물 제작비 등 기업의 마케팅 활동 자금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부스 임대료, 홍보물 제작비, 기업소개서 통·번역비 등을 지원한다.
총 3,000만원 규모의 사업으로 기업당 500만원씩 총 6개 기업을 선정할 계획이다.
진흥원 김곡미 원장은 “이번 홍보·마케팅 지원사업을 통해 도내 콘텐츠기업의 국내외 시장진출 성과로 연결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기업 수요에 맞춘 다양한 마케팅 지원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시사픽]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이 운영하는 충남콘텐츠기업지원센터에서 도내 콘텐츠 기업의 국내외 시장진출 및 판로개척 지원을 위한 ‘2024 홍보마케팅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도내 콘텐츠 기업의 국내외 전시·박람회 참가 비용, 홍보물 제작비 등 기업의 마케팅 활동 자금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부스 임대료, 홍보물 제작비, 기업소개서 통·번역비 등을 지원한다.
총 3,000만원 규모의 사업으로 기업당 500만원씩 총 6개 기업을 선정할 계획이다.
진흥원 김곡미 원장은 “이번 홍보·마케팅 지원사업을 통해 도내 콘텐츠기업의 국내외 시장진출 성과로 연결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기업 수요에 맞춘 다양한 마케팅 지원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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