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시사픽] 천안시의회 이종만 의원은 1일 천안 일봉산 1블럭 주민 간담회를 개최했다.
일봉산 인근 아파트 주민대표와 관련 부서 담당자가 한자리에 모여 지역주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실질적인 해결방안을 모색했다.
참석한 주민대표로부터 일봉산 인근 대규모 아파트 개발 공사로 인해 야기된 불편사항과 긴급민원 등 다양한 의견을 전달했다.
특히 일봉산 관련 사업은 지역주민을 위해 시작했고 모두가 혜택을 받고자 추진하는 사업임을 상기하고 큰 틀에서 해결책을 찾고 방향을 제시하도록 촉구했다.
그리고 충무병원 주변 심각한 주정차 문제에 대한 해결책 마련을 언급했다.
최근까지도 일방통행내 역 주행이 빈번하고 화재진압을 위한 소방차 진입마저 어려운 불법주정차가 획기적으로 근절될 수 있는 방안을 최우선적으로 마련해 원할한 교통흐름과 함께 주민 안전에도 만전을 기하도록 당부했다.
관련 부서에서는 답변을 통해, 지역경제와 맞물려 개발사업이 지연되거나 주변 상황에 따라 진행되는 교통흐름등의 문제가 복잡하게 얽혀있지만, 관련 제반여건을 심도있게 검토해 적극적인 행정대응으로 주민 불편사항을 최소화하도록 최대한 노력하겠다는 답변을 얻을 수 있었다.
간담회를 주관한 이 의원은 오늘 논의된 의견마다 주민의 안전사고 예방과 정주여선개선을 위해 상황별로 주민의 의견이 최대한 반영된 단기, 중기, 장기 사업방안을 수립하고 차질없이 추진되도록 담당부서에게 끝으로 당부하면서 간담회를 마쳤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