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당진시 희망 2023 나눔 캠페인, 따뜻한 사랑의 온도

기사입력 2022.12.28 08:5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당진시청

     

    [시사픽] 당진시의 희망 2023 나눔 캠페인의 사랑의 온도가 지역 각계각층의 관심으로 따뜻하게 올라가고 있다.

    27일 오후에는 ㈜미래엔서해에너지, ㈜에스에치, 당진시 후계농업경영인, NH농협 당진시지부, 대한주택관리사협회 충남도회 당진지부가 시청을 찾아 희망 2023 나눔 캠페인에 동참했다.

    ㈜미래엔서해에너지 박영수 대표이사는 성금 1천만원을 전달하면서“매년 겨울마다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부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며 “또한 당진시민들이 도시가스를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에스에치의 허신욱 대표는 “오늘의 나눔이 어려움을 겪는 지역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앞으로도 지역 나눔을 통해 사회 공헌 프로그램에 동참하겠다”고 말하며 성금 1천 9백만원을 전달했다.

    이를 이어 매년 백미 또는 기부 물품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당진시 후계농업경영인 일동은 윤재혁 회장 등 회원들이 참석해 올해도 이웃사랑 실천을 함께했다.

    이웃나눔에 매년 함께하고 있는 NH농협 당진시지부의 전철수 지부장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길 바라며 작은 정성이지만, 기부금을 전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더 많은 관심과 나눔을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같은 날 사회복지과 사무실을 찾아 1백만원을 기부한 대한주택관리사협회 충남도회 당진지부의 주현성 지부장은 지속적인 나눔을 통해서 지역 사회에 공헌할 것을 다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