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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안시시설관리공단, 4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인증 획득

기사입력 2022.12.15 09: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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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참여발전위원회 운영 등 성과 인정 받아
    천안시시설관리공단, 4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인증 획득

     

    [시사픽] 천안시시설관리공단은 4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는 정부 인증 제도다.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개선여부 평가한다.

    공단은 고객참여발전위원회 운영 SNS 시민소통채널 강화 상시모니터링으로 고객서비스 품질 개선 주민참여 예산 및 아이디어 공모전 통한 고객 의견 반영 등의 성과를 인정 받았다.

    한동흠 이사장은 “공단의 핵심 가치인 ‘시민감동 행복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앞으로도 소비자중심경영 방침일 이어나가겠다”며 “시민이 진정으로 만족하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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