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충남교육청, 부교육감 주재 2023 대학수학능력시험 긴급 대책회의 개최

기사입력 2022.11.04 09:3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전진석 부교육감, 시험실 방역과 시설점검, 수능 전 고등학교 원격수업 전환 등 준비상황 보고받아…코로나19 확진 수험생 증가상황 철저 대비 주문
    충남교육청, 부교육감 주재 2023 대학수학능력시험 긴급 대책회의 개최

     

    [시사픽] 충남교육청은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3일 전진석 부교육감 주재 긴급대책회의를 열고 코로나19 확산으로 수험생 확진자가 늘어날 것에 대한 준비를 강화하기로 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코로나19 확진 수험생을 위한 별도시험장과 시험실 준비상황 대학수학능력시험 3일 전 고등학교 원격수업 전환 기숙사 운영학교 방역 도내 학교 학생·교직원 코로나19 확진, 격리 상황 입시학원 방역 점검 상황 학교시설 안전 점검 상황 등을 공유하고 함께 검토했다.

    특히 전 부교육감은 이 자리에서 고3 수험생의 코로나19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도내 전체 고등학교를 대상으로 수능 3일 전 원격수업 전환을 적극적으로 권고할 것과 노래방, 스터디카페 등의 다중시설 이용을 자제하도록 당부하는 등 방역 대책을 강화할 것을 주문했다.

    또한, 코로나19 의심 증상이 있는 경우 자가검사 키트를 활용한 신속항원검사와 PCR 검사를 신속히 시행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독려하고 일선 기관에 출입자 체온 측정 및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 준수를 철저히 할 것을 안내하기로 했다.

    전진석 부교육감은 “학생들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에 두고 수험생들이 안전하게 11월 17일에 실시되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를 수 있도록 모든 부서가 협력해 체계적인 준비를 해 달라”고 당부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