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아산스마트밸리 일반산업단지 입주기업체협의회 창립총회 개최

기사입력 2022.10.04 06:4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아산스마트밸리 일반산업단지 입주기업체협의회 창립총회 개최

     

    [시사픽] 아산스마트밸리 일반산업단지 20개 기업체로 구성된 입주기업체협의회가 지난달 30일 산업단지 내 입주기업 중 하나인 ㈜케이엔제이 2층 대회의실에서 창립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이태규 아산시 부시장, 입주기업 대표와 임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협의회 설립에 따른 정관제정 및 임원선임, 사업계획 및 예산안 등을 심의 확정하고 초대 협의회장에 심호섭 ㈜케이엔제이 대표이사를 선출했다.

    심호섭 회장은 “오늘 이 자리에 참석한 모든 입주기업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입주기업 간 활발한 교류와 상호발전을 위한 기업환경 조성을 위해 협의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태규 부시장은 “아산스마트밸리 입주기업체협의회 창립총회를 축하드린다”며 “아산스마트밸리가 아산시 지역경제의 메카로서 50만 자족도시 건설을 위한 중추적인 역할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산스마트밸리 입주기업체협의회는 정기 총회와 이사회를 개최해 산업단지 환경관리와 입주기업 간 교류 및 협력, 입주기업 발전을 위한 지원사업 등을 추진할 계획이며 시와 함께 ‘산업집적활성화 및 공장설립에 관한 법률’에 따른 아산스마트밸리 일반산업단지 사단법인 설립인가 승인을 충남도에 요청할 예정이다.
    backward top home